양파홀릭

'엠카' 양파, 깊이있는 감성+애절 보이스··진정성 빛났다 본문

Yangpa/2011 'Elegy Nouveau'

'엠카' 양파, 깊이있는 감성+애절 보이스··진정성 빛났다

yangpaholic 2020. 1. 29. 00:40

최종수정 2011.04.14 18:31 기사입력 2011.04.14 18:31

 

 

가수 양파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파워 넘치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.

양파는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방송 Mnet의 음악프로그램 '엠카운트다운'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'아파 아이야'를 공개했다.

이날 무대에서 양파는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한층 성숙한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.

여기에 그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했다.

특히 양파는 떠나간 연인에 대해 미련을 놓지 못하는 여인이 감정을 담은 곡 '아파 아이야'를 통해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로 곡의 슬픔을 극대화 했다.

 

 

한편 양파의 스페셜앨범은 올 3월 초 발매 예정이었으나, 팬들에게 더욱더 멋진 곡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, 김도훈 작곡가와 많은 의견 조율과 다양한 시도를 해 예정보다 늦어지게 됐다.

또 이미 티아라의 '왜 이러니'와 지나의 'Black & White'의 작사가로 인정받은 양파는 이번 스페셜 앨범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,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승승장구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.

 

 

http://www.asiae.co.kr/news/view.htm?idxno=2011041416312858058

 

'엠카' 양파, 깊이있는 감성+애절 보이스··진정성 빛났다

가수 양파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파워 넘치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. 양파는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방송 Mnet의 음악프로그램 '엠카운트다운'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'아파 아이야'를 공개했다.이날 무대에서 양파는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한층 성숙한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. 여기에 그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했다.특히 양파는

www.asiae.co.kr

 

Comments